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영상 확인했습니다. 이물 불량 확인해서 발송처리 요청했으나, 같은 불편함 겪으시게하여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직접 제품 개봉 후 불량 확인해서 다시 한 번 더 발송하겠습니다. ㅠㅠ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오늘 검수하여 같은 배송정보로 출고처리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meta charset="utf-8">
2022-07-27
[20220727-0000435]
확인동영상링크:
https://www.notion.so/toppenguin/ad4d7aaf7ccd4cd5818e3bb3f056b474
아이폰11프로 시그니처6 2개 주문했고, 1개가 불량이라 추가제품 하나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추가로 받은 제품이 심각하게 상태가 안 좋네요.
큰 점이 3개, 작은거도 몇개 있습니다.
또한 이게 쇳가루인지, 빛반사도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동영상을 2번이나 찍어야 하고… 굉장히 번거롭네요.
전 아이폰 실버를 쓰기에, 검은 점이 있는건 아예 못 쓰는 물건입니다.
2개가격을 지불했는데, 1개만 쓰고, 2개를 버릴수는 없지요.
원하는 후속처리안이 2개 있습니다.
- 1개를 재발송 [제품 개봉 후, 하자 없는 깨끗한지 확인 후 발송 ]
- 문제있는 물건 2개를 반송, but 그만큼 시간과 신경을 써야하기에 깨끗한 검수품 2개 수령 희망
블랙컨슈머 아니고요, 가급적으로 1안으로 가고 싶습니다.
조치 기다리겠습니다.
추가 : 그리고 전부 22년 4월 생산분인데, qc가 이렇다는건 담당자가 책임 져야 할 부분이라 봅니다.
조치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https://www.notion.so/toppenguin/ad4d7aaf7ccd4cd5818e3bb3f056b474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