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변경에 따른 주문취소 요청 Q&A - ZeroSkin

1초 로그인하고 무료배송 쿠폰 및 할인 혜택 정보 받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디자인 변경에 따른 주문취소 요청
작성자 BY. 주식회사 제로스킨 (ip:)
  • 평점 0점  

 

고객님! 오늘도 가볍고, 안전하세요.

제로스킨 입니다. 


디자인 변경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관련 내용 문자로 변경 안내를 드렸었는데, 인터넷문자다보니 간혹 고객님들 개인설정 등에 따라 닿지못하는 경우가 있나봅니다.

디자인 변경 관련 무상 반품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에 배송일정 지연으로 인한 대체품이 발송되었었는데, 대체품도 함께 수거되어야합니다.

배송업체로 수거접수 진행해드렸습니다.

시그니처7과 대체품 함께 포장하셔서 전달 또는 보관위치 전달해주셔도 되십니다.

저희 측 도착하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 취소처리 진행될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추가 문의 있으시다면 게시판 비밀글 새글로 작성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제로스킨_공식몰 로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 배송이 완료되어 제품을 확인했는데 디자인이 변경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혹시나 제품이 잘못도착한 것이 아닌지 후기를 살펴보니 디자인이 변경된 것이 맞는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에 디자인 변경에 대한 안내를 전혀 받지 못했는데 디자인 변경된 것이 맞다면 제품 구매 취소, 반품 및 환불 요청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